'보이즈플래닛' 파생 新 그룹 이븐, 9월 18일 데뷔 확정
입력: 2023.08.16 09:06 / 수정: 2023.08.16 09:06

문정현·유승언→케이타, 가요계 데뷔 카운트다운 돌입

신인 보이그룹 이븐이 데뷔일을 확정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이븐이 데뷔일을 확정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7인조 신인 보이그룹 이븐(EVNNE)이 9월 18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이븐의 정식 데뷔일을 발표하고 팀 공식 로고를 기습 공개하는 등 컴백 카운트다운에 본격적으로 돌입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이븐의 공식 로고 이미지는 팀명 단어인 E와 V를 더해 만든 것으로 '꿈은 위대한 미래를 가진다'는 뜻을 내포한다. 공식 로고에서부터 당찬 포부와 열정 넘치는 에너지로 신인 그룹의 포부와 패기를 보여주는 이븐이다.

함께 공개된 문구에는 이븐의 팀명 뜻을 의미하는 'Evening's Newest Etoiles(이브닝스 뉴이스트 에투알스)'와 '밤 하늘에 새로 떠오르는 별'이 적혀 있다. 밤마다 새롭게 떠오르는 별들처럼 가장 높은 곳에서 밝게 빛나 모두의 시선을 끌겠다는 의미다.

신인그룹 이븐이 9월 18일 데뷔를 확정하고 카운트다운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신인그룹 이븐이 9월 18일 데뷔를 확정하고 카운트다운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이븐은 멤버 문정현 박지후 박한빈 유승언 이정현 지윤서 케이타까지 7인조로 구성됐다. 특히 앞서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연을 통해 압도적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은 물론 다양한 재능을 보여줬던 멤버들인 만큼 공식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이븐은 공식 SNS 개설함과 동시에 멤버들간의 끈끈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완전체 실루엣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븐의 데뷔 행보에 이목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9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이븐의 첫 앨범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