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안성훈‧김준현‧알고보니 혼수상태, 즉석 주문 음악쇼 포스터 오픈
입력: 2023.08.12 11:12 / 수정: 2023.08.12 11:12

20일 첫 방송 TV CHOSUN '명곡 제작소' 히트메이커 총 출동
푸른 초원 위 그림 같은 집과 피아노 건반 연상하는 횡단보도


새 음악 예능 명곡 제작소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밝은 모습으로 함께 길을 건너고 있는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의 모습이 유쾌하게 담겨 있다. /명곡제작소 포스터
새 음악 예능 '명곡 제작소'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밝은 모습으로 함께 길을 건너고 있는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의 모습이 유쾌하게 담겨 있다. /'명곡제작소' 포스터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TV CHOSUN 새 음악 예능 '명곡 제작소'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0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TV CHOSUN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 제작소')가 포스터를 공개하며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시너지를 예고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밝은 모습으로 함께 길을 건너고 있는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의 모습이 유쾌하게 담겨 있다.

푸른 초원 위 그림 같은 집과 피아노 건반을 연상하게 만드는 횡단보도, 촬영지인 대부도 앞 서해 바다를 그린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 김경범의 화기애애한 모습은 보기만 해도 웃음을 유발한다.

포스터를 공개한 '명곡 제작소'는 소장 김준현과 매니저 김호중, 주임 안성훈, 반장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이 뭉친 '즉석 주문 음악쇼'다. 아티스트들의 인생 스토리에 맞춘 신곡은 물론, 역주행을 노릴 수 있는 숨은 명곡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트바로티' 김호중과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 '샤방샤방' '찐이야' '가인이어라' 등의 명곡을 만든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이 모이면서, 귀호강을 원하는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