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정규 1집 쇼케이스 SBS M 생방송…트로트 가수 처음
입력: 2023.08.10 09:48 / 수정: 2023.08.10 09:48

9월 18일 SBS M 생중계…'트롯 바비'의 역대급 스케일 예고
첫 정규 앨범, 윤명선 박현진 추가열 혼수상태 마아성 참여


가수 홍지윤의 정규 1집 쇼케이스가 SBS M에서 생중계된다. 쇼케이스 생방송 진행은 트롯트 가수로는 처음이다. /생각엔터테인먼트
가수 홍지윤의 정규 1집 쇼케이스가 SBS M에서 생중계된다. 쇼케이스 생방송 진행은 트롯트 가수로는 처음이다. /생각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홍지윤의 정규 1집 쇼케이스가 SBS M에서 생중계된다. 쇼케이스 생방송 진행은 트롯트 가수로는 처음이다.

10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가수 홍지윤의 정규 1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9월18일 SBS M에서 생방송된다"고 밝혔다.

홍지윤은 앞서 트로트 가수 최초로 SBS M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 생방송 진행을 확정했다. 생중계되는 정규 1집 쇼케이스에서는 어떤 스케일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SBS M을 통한 이번 쇼케이스 생중계는 그간 홍지윤의 보컬과 퍼포먼스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기쁜 소식일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스케일과 함께 대중에게 홍지윤을 다시 한번 각인시킬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홍지윤의 첫 정규 앨범에는 윤명선, 박현진, 추가열, 혼수상태, 마아성, 임강현, 이동철, 류선우 등 트로트를 대표하는 최고의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했다.

'어머나', '로꾸꺼', '무조건', '오라버니', '찐이야' 등 명곡을 탄생시킨 트로트 히트 메이커가 총출동하는 만큼, 홍지윤은 정규 1집에 전통 트로트부터 세미 트로트, 발라드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수록, 색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최근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홍지윤의 정규 1집은 9월 중 발매된다. 쇼케이스는 9월18일 SBS 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