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 제작진은 농촌마을 무진 사람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JTBC |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을 가진 무진 사람들이 공개됐다.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연출 김석윤·최보윤) 제작진은 9일 평화로운 농촌마을 무진 곳곳을 휩쓸고 다니는 동네 주민들의 비범한 아우라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느 날 갑자기 무진에 내려와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는 김선우(수호 분)와 신기가 떨어진 생계형 무당 박종배(박혁권 분)의 심야 자전거 동행이 담겨 있다. 점집 운영과 인터넷 방송을 겸직하는 박종배가 비주얼 관리를 하는 듯한 모습도 보인다.
파리만 날리는 점집 운영과 더불어 인터넷 방송을 겸직하는 박종배가 비주얼 관리를 하는 모습도 웃음을 더한다. 어쩌다 김선우가 박종배 집에 세 들어 살게 되는지와 월세 대신 김선우에게 영어를 배우는 박종배의 캐릭터에 기대가 쏠린다.
봉예분(한지민 분)의 절친이자 독특하기로 유명한 배옥희(주민경 분)와 비주얼부터 심상치 않은 김용명(김용명 분)의 관계도 흥미롭다. 무진 최강 인맥 배옥희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김용명은 마성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아울러 무진 토박이이자 소탈한 국회의원 차주만(이승준 분), 봉예분과 똑같은 초능력이 생긴 후 여자들의 마음을 훔치고 다니는 노총각 전광식(박노식 분)까지 개성 강한 인물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 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평화롭고 조용한 농촌마을 무진에 갑자기 충격적인 연쇄살인이 발생하고 이에 마을 사람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12일 밤 10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