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한지민X이민기, 이제껏 본 적 없는 '사이코믹스릴러'가 온다
입력: 2023.08.01 09:49 / 수정: 2023.08.01 09:49

수상한 마을 사람들 단체 캐릭터 포스터 공개
12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진 봉예분(한지민 분)과 좌천된 열혈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이 펼치는 사이코믹스릴러 힙하게가 12일 첫 방송 한다./스튜디오 피닉스·SLL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진 봉예분(한지민 분)과 좌천된 열혈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이 펼치는 사이코믹스릴러 '힙하게'가 12일 첫 방송 한다./스튜디오 피닉스·SLL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이제껏 본 적 없는 '사이코믹스릴러'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연출 김석윤·최보윤) 제작진은 1일 허당 초능력자 봉예분(한지민 분)과 좌천된 열혈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 미스터리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김선우(수호 분)를 비롯해 수상한 마을 사람들의 캐릭터가 담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비범한 무진 패밀리와 캐릭터 공략 지도가 담겨있다. '우당탕 콤비'를 결성한 봉예분과 문장열의 모습이 눈에 띈다. 동물이든 사람이든 엉덩이를 만지면 과거가 보이는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을 가진 봉예분과 서울 광수대에서 좌천됐지만 봉예분과 실적을 쌓아 광수대 복귀를 꿈꾸는 욕망 덩어리 문장열의 공조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무진 마을에서 결코 평범하지 않은 무진 패밀리의 모습도 흥미롭다. 상냥한 미소로 봉예분의 마음을 흔든 편의점 알바생 김선우는 성품도 비주얼도 선하지만 속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봉예분의 절친이자 '똘기' 충만한 의리파 배옥희(주민경 분), 청정 무진마을이 무탈하게 흘러가길 바라는 무진 경찰서 원종묵(김희원 분), 신기 떨어진 생계형 무당 박종배(박혁권 분) 역시 강렬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사랑이 결실을 맺기 위해 돌진하는 정현옥(박성연 분), 무진 토박이 국회의원 차주만(이승준 분), 봉예분과 같은 초능력이 생긴 노총각 김광식(박노식 분), 봉예분의 할아버지이자 전 정가축병원 원장 정의환(양재성 분)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여기에 형사 나미란(정이랑 분)과 문장열을 돕는 막내 형사 배덕희(조민국 분)까지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 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12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