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 앤 마블' 유연석·이동휘→세븐틴, 단체 OST 발매
입력: 2023.07.20 11:32 / 수정: 2023.07.20 11:32

단체곡 시작으로 브로들 OST 차례로 공개…21일 티빙 첫 방송

티빙 오리지널 브로 앤 마블 단체 OST가 21일 발매된다. /티빙
티빙 오리지널 '브로 앤 마블' 단체 OST가 21일 발매된다. /티빙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유연석을 비롯해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 세븐틴 조슈아 호시까지 '브로 앤 마블' 멤버 전원이 참여한 OST가 공개된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브로 앤 마블' 제작진은 20일 "이승기 유연석 규현 지석진 이동휘 조세호 조슈아 호시가 의기투합한 OST 'Our Vacation(아워 베케이션)'을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Our Vacation'은 '브로 앤 마블'의 첫 번재 OST이자 출연진 전원이 참여한 단체곡이다. 시원한 기타 사운드로 팝펑크 장르의 특징을 살려 어디든 함께 떠나고 싶게 만드는 느낌을 전하는가 하면, 모든 여행의 시작에서 응원이 돼줄 트랙이다.

이 외에도 '브로 앤 마블' 제작진은 또 다른 OST 트랙들도 준비 중이다. 친구, 연인, 가족 등 사랑하는 이들이 여행지의 낯선 곳을 함께 경험하며 느끼게 되는 다양한 감정을 브로들의 목소리로 담아내 서로 다른 매력과 감상을 전할 예정이다.

'브로 앤 마블'은 세계적인 도시 두바이에서 펼쳐지는 초대형 게임 버라이어티다. 이승기를 필두로 '갓브로' 유연석 규현, '지브로' 지석진 이동휘 조세호, '시브로' 조슈아, 호시가 팀을 이뤄 게임에 나선다.

돈 냄새나는 어른들의 예측 불가 게임판 '브로 앤 마블' 21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