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수해 이웃 위해 1억 쾌척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라"
입력: 2023.07.19 10:16 / 수정: 2023.07.19 10:25

산불 피해 수해 등 각종 재난 피해 때마다 기부금 전달

배우 수지가 수해로 어려워진 이웃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더팩트 DB
배우 수지가 수해로 어려워진 이웃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수지가 수해를 입은 이웃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쾌척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일 수지가 성금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수지는 "현재 집중 호우로 많은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를 전하고 싶다"며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고 전했다.

수지는 희망브리지 고액기부클럽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2019년 강원산불 피해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를 시작으로, 2020년 수해, 2022년 동해안 산불과 수해 등에 각 1억 원씩 기부하며 재난 피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앞장서서 기부에 참여한 수지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희망브리지는 지난 13일부터 재난안전상황실을 가동해 신속히 구호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하루빨리 이재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