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우효광 불륜 의혹 해명…"악의적 편집"
입력: 2023.07.18 08:08 / 수정: 2023.07.18 08:08

"나도 아는 '여사친'" 불륜 의혹 언급

추자현이 남편인 우효광의 불륜 의혹을 적극 해명했다. /SBS 동상이몽2
추자현이 남편인 우효광의 불륜 의혹을 적극 해명했다. /SBS '동상이몽2'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의 불륜 의혹을 해명했다.

17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는 원년 멤버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300회를 맞아 4년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출연을 고민했다며 불륜 의혹을 언급했다.

추자현은 "송구스럽게도 저희가 재작년쯤 안 좋은 일이 있었다. 그런 이슈가 있지 않았냐. 경솔한 행동 하나가 많은 분들께 실망을 끼쳐드렸다"며 우효광의 불륜설을 말했다. 추자현은 남편이 차량 안에서 무릎에 앉힌 것으로 보이는 여성이 자신도 아는 친구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그는 "저도 거기 있는 멤버들을 다 알고 친하다"며 그날도 부부 동반 모임이었다고 해명하며 "집으로 향하는 길에 한 차에 몰려 타려던 그 찰나에 오해가 될만한 영상이 생긴 것"이라고 설명했다.

우효광은 "처음엔 아무 일 아니라 생각했다. 그런데 영상이 악의적으로 편집됐고 해명하고 싶었으나 사람들이 믿고 싶어하지 않을 것 같았다"며 "시간이 모든 걸 증명해 주리라 믿었다. 당시에는 아내에게 제일 미안했다"고 떠올렸다.

추자현은 "친한 친구인데 문자를 하면서 탑승하다가 (우효광의) 무릎에 앉다가 들어갔다. 그 찰나였다. 차가 차라리 멈춰 있었으면 그 뒤에 상황이 찍힐 텐데 이미 출발해 버렸다. 거쳐서 지나가고 앉는 게 찍히지 않은 거다"라고 해명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