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최정훈의 밤의 공원' 프로젝트 참여
입력: 2023.07.14 16:13 / 수정: 2023.07.14 16:13

14일 방송, 15일 음원 공개

데이브레이크가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 최정훈의 밤의 공원의 리웨이크 프로젝트에 참여해 14일 방송에서 재해석한 곡을 공개한다. /엠피엠지 뮤직 제공
데이브레이크가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 최정훈의 밤의 공원'의 '리웨이크 프로젝트'에 참여해 14일 방송에서 재해석한 곡을 공개한다. /엠피엠지 뮤직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 최정훈의 밤의 공원'의 '리웨이크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리웨이크(Re:Wake) 프로젝트'는 뮤지션의 오래된 노래를 재해석해 발매하는 프로젝트로 양희은, 옥상달빛, 정인, 정엽, 노브레인, 박기영이 함께 했다. 데이브레이크는 7번째 주자로 나서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지난 6월 데이브레이크는 잔나비 최정훈과 함께 진행한 SNS 라이브 방송에서 본 프로젝트 참여를 알렸다. 방송을 시청하고 있는 팬들에게 리웨이크할 곡을 직접 추천받았으며, 해당 곡을 즉석에서 라이브로 소화했다.

데이브레이크는 "팝 요소를 가미한 청량한 편곡으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재 탄생했다"며 "관객의 목소리가 함께 담긴 만큼 더욱 신나게 즐겨주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언급된 곡들 중에서 '리웨이크 프로젝트' 곡이 선정됐다. 데이브레이크의 수많은 명곡 중 어떤 노래가 재해석됐을지 기대를 모은다. 데이브레이크가 참여한 '리웨이크 프로젝트 - 왜 불러' 코너는 14일 오후 10시 KBS2 '더 시즌즈 -최정훈의 밤의 공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음원은 15일 정오 공개된다.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8월 12일, 13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여름 콘서트 'SUMMER MADNESS 2023 : X(서머 매드니스 2023 : 엑스)'를 개최한다. 이 공연은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