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프로미스나인이 2023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CF스타 신인상'을 수상했다. /플레디스 제공 |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2023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프로미스나인은 13일 오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 글라스홀에서 개최된 '2023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CF스타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 상은 한 해 동안 광고 산업에 이바지하고 대중의 호감을 이끌어낸 모델에게 수여된다. 밝고 생기 있는 이미지가 장점인 프로미스나인은 뷰티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 것을 인정 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프로미스나인은 "광고 모델이 된다는건 브랜드를 대표하는 중책이기도 한 만큼 앞으로 좋은 모습과 활동으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겠다"며 "늘 우리의 원동력이 되어주는 플로버(팬덤명)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말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날 '2023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축하 무대도 펼쳤다. 이들은 정규 1집 타이틀곡 '#menow(미나우)'에 맞춰 다채로운 구성의 퍼포먼스와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달 발매한 정규 1집 'Unlock My World(언록 마이 월드)'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하며 호평 받았다. 해당 앨범 수록곡 'Attitude(애티튜드)'는 영국 음악 매거진 NME가 발표한 '2023 베스트 K팝 송 15'에 선정되기도 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