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 발매
미래소년이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의 'MVP' 버전 단체 및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제공 |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미래소년(MIRAE)이 자유분방한 소년미를 담은 티저 이미지로 신보 분위기를 전했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10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보이즈 윌 비 보이즈)'의 'MVP' 버전 단체 및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미래소년은 스포티한 캐주얼 룩과 운동화를 착용하고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 일곱 멤버는 스케이트보드, 농구공, 킥보드 등의 소재를 활용해 힙한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를 자랑하는 미래소년의 돈독한 팀워크가 눈길을 끈다.
미래소년의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는 전작 'Ourturn(아워턴)'을 잇는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일곱 멤버는 신보에 소년 본연의 모습을 담아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스믹 청량' 콘셉트를 선보인다. 타이틀곡은 미래소년만의 경쾌한 에너지를 담아낸 'JUMP!(점프!)'다.
미래소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