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시즌2'에서 어깨 통증에 시달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어깨 근육을 강화하는 건강 비법이 방송됐다. /채널A |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태평양 어깨를 가진 몸신들이 '어깨 단련법'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된 채널A'나는 몸신이다 시즌2'에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어깨 통증에 시달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어깨 근육을 강화하는 건강 비법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은 '어깨 깡패'로 변신한 김민아와 탄탄한 어깨 근육을 자랑하는 몸신들의 오프닝 쇼로 문을 열었다. 스마트 기기 사용이 잦아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은 물론 가사노동으로 만성 통증에 시달리는 어머니에게도 어깨 건강이 중요한 상황에서 몸신들의 '어깨 꿀팁'이 이어졌다.
가수 소유 트레이너로 유명한 이성현 몸신은 첫 등장부터 엄청난 근육을 뽐냈다. '어깨 벌크업' 운동법을 공개하고 시크릿 피드 속 살구색 보디 프로필을 공개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민아는 "입고 있는 거 맞죠?"라고 말하며 놀라는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디아볼로 글로벌 챔피언 이준상 몸신의 어깨 단련법도 소개됐다. 중국식 요요인 '디아블로 저글링'을 가르쳐 주며 크루들을 동심의 세계로 이끌었다. 신나게 요요를 움직이던 강재준은 "어깨에 계속해서 자극이 온다"고 말했다.
이준상 몸신은 저글링 운동법으로 재미와 건강을 모두 잡고 몸신 킹의 자리까지 차지했다. 그는 "너무 행복하고 뿌듯하다"며 감회를 밝혔다. 경쟁자였던 이성현 몸신 역시 "공연을 보는 것 같았고 어느 순간 빠져들었다"고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게임처럼 즐거운 운동법과 닥터 크루의 전문 지식은 매주 목요일 8시 10분 '나는 몸신이다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