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만에 완전체 컴백' 인피니트, 31일 새 앨범 발매 
입력: 2023.07.07 08:31 / 수정: 2023.07.07 08:31

인피니트이 K팝 역사 다시 시작…올여름 기대되는 이유

그룹 인피니트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일을 확정했다. /인피니트컴퍼니 제공
그룹 인피니트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일을 확정했다. /인피니트컴퍼니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5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블랙 배경에 고급스러운 펄 메탈 골드 컬러로 인피니트의 로고와 더불어 'COMING SOON(커밍 순)' '2023.07.31'이라는 문구가 함께 새겨져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에 인피니트의 이름만으로도 포스가 느껴지는 티저 이미지였다. 더군다나 컴백 일자 외에 새 앨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아 궁금증을 더했다.

인피니트 여섯 멤버가 함께하는 완전체 컴백은 지난 2018년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TOP SEED(탑 시드)' 이후 약 5년 만이다.

올해 초 멤버들은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했다. 대표자는 리더인 김성규로, 인피니트 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인피니트의 새 공식 SNS 계정을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완전체 컴백 준비를 이어왔다.

앞서 지난달 펼쳐진 데뷔 13주년 기념 라이브 파티에서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낸 인피니트는 "기다려 준 팬들에게 멋진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며 컴백을 암시하기도 했다.

지난 5년간 솔로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온 여섯 멤버는 새 앨범을 통해 팬들의 오랜 기다림과 응원에 보답하겠다는 포부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인피니트의 저력을 재차 증명할 예정이다.

올여름 K팝 역사를 다시 쓸 인피니트의 새 앨범은 3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