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초 FACT] 빗길에 슬리퍼 신고 1km 달린 이천수, 뺑소니범 잡는 현장
입력: 2023.07.06 16:44 / 수정: 2023.07.07 08:17

[더팩트ㅣ선은양 기자] 축구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이천수가 지난 4일 오후 올림픽대로에서 음주 사고를 내고 도망치던 뺑소니범을 붙잡은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이천수가 뺑소니범을 뒤쫓는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이천수가 서울 동작역 부근 올림픽대로에서 음주 사고를 내고 도망가던 음주 운전자를 확인하고 즉시 차량에서 내려 범인을 뒤쫓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이천수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슬리퍼를 신고 올림픽대로를 1km가량 질주했고 결국 범인을 붙잡았습니다. 이후 출동한 경찰에게 음주 뺑소니범을 넘겼습니다.

동작경찰서는 범인 검거에 도움을 준 이천수에게 감사장 및 포상금을 전달하기로 했습니다.

이천수는 과거에 몰카범을 잡은 적도 있습니다.

이천수의 아내 심하은씨는 5일 SNS에 이천수가 음주 뺑소니범을 잡은 언론 보도를 공유하며 "사실 몇 년 전, 여자화장실 몰카범이 차를 타고 도주하는데 (남편이) 뛰어가서 잡았다"며 "그땐 자녀들이 어려서 혹여 무슨 일이 생길까 무서워 쉬쉬했는데 지금 한번 쓱 이야기해 본다"고 말했습니다.

이천수는 지난 4일 오후 서울 동작역 부근 올림픽대로에서 음주 사고를 내고 도망가던 뺑소니범을 직접 잡아 경찰에 넘겼다.
이천수는 지난 4일 오후 서울 동작역 부근 올림픽대로에서 음주 사고를 내고 도망가던 뺑소니범을 직접 잡아 경찰에 넘겼다.

ye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