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편으로 돌아온 '돌싱글즈4', 첫 번째 티저 공개
입력: 2023.07.05 16:07 / 수정: 2023.07.05 16:07
돌싱글즈4가 미국 돌싱남녀의 사랑 이야기로 돌아온다. 돌싱글즈4 예고편. /MBN
'돌싱글즈4'가 미국 돌싱남녀의 사랑 이야기로 돌아온다. '돌싱글즈4' 예고편. /MBN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돌싱글즈4'가 미국 돌싱남녀의 사랑 이야기로 돌아온다.

MBN 연애 리얼리티 '돌싱글즈4' 제작진은 5일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담아낸 미국편의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하고 23일 밤 10시 첫방송한다고 밝혔다.

'돌싱글즈4'의 MC로는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에 이어 은지원과 오스틴강이 새롭게 합류한다. 이번 시즌에서 신혼여행의 성지인 멕시코 칸쿤으로 배경을 옮겨 미국 출신 돌싱들의 연애 감정을 뒤흔들 예정이다.

본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미국 돌싱남녀들의 이야기를 맛보기로 공개했다. 티저에는 "한 번 깨진 믿음은 두 번 다시 돌이킬 수 없더라" "제가 없던 여행에 그 여자가 있었거든요" "살기 위해 이혼한 거예요" 등 이혼을 결심하게 된 출연진들의 속마음이 담겨있다.

이 밖에도 설레는 마음으로 '돌싱 빌리지'에 입주한 출연자들이 "내 마음을 움직이는 분이 있다면 당연히 쟁취해야죠" "안 좋은 기억은 새로운 기억으로 덮고 직진할 거예요"라며 절실함과 진정성을 보인다. 데이트 중 '심쿵'한 멘트들과 멕시코 칸쿤의 청량한 날씨가 어우러져 시청자들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돌싱글즈4' 제작진은 "미국이라는 이국 땅에서 새로운 사랑을 찾고자 나선 이들인 만큼, 첫 만남부터 가식 없는 '플러팅'이 터져나온다. 미국 문화권인 만큼 국내 편과 다른 화끈한 '케미'와 이색적인 풍광이 시선을 압도할 미국 편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멕시코 칸쿤에서 벌어지는 돌싱들의 뜨거운 사랑 이야기는 2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