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퍼즐' 리믹스 배틀 무대 공개…'Nxde' 꺾을 1위 팀은?
입력: 2023.07.04 16:26 / 수정: 2023.07.04 16:26
퀸덤퍼즐 리믹스 배틀 무대가 오늘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Nxde를 넘어 1위를 차지할 무대는 어느 팀일지 주목된다. 4일 밤 10시 방송되는 휘서·리이나·상아·파이의 블랙핑크 Shut Down 커버 퍼포먼스. /Mnet
'퀸덤퍼즐' 리믹스 배틀 무대가 오늘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Nxde'를 넘어 1위를 차지할 무대는 어느 팀일지 주목된다. 4일 밤 10시 방송되는 휘서·리이나·상아·파이의 블랙핑크 'Shut Down' 커버 퍼포먼스. /Mnet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퀸덤퍼즐' 리믹스 배틀 무대가 오늘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Nxde'(누드)를 넘어 1위를 차지할 무대는 어느 팀일지 주목된다.

4일 밤 10시 방송되는 엠넷 '퀸덤퍼즐' 4회에서는 치열했던 리믹스 배틀의 결과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지난주 최고점을 기록한 나나, 지한, 도화, 수윤의 'Nxde'를 넘어선 무대가 나올지 시청자들은 기대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는 지난주부터 기대를 모아온 팀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MVP 휘서와 리이나, 상아, 파이가 블랙핑크 'Shut Down'(셧 다운) 커버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 밖에 방송 초반부터 탄탄한 실력을 자랑해온 멤버들이 포진한 'Don't Call Me'(돈트 콜 미, 미루·우연·예은·여름·조아)와 남다른 케미를 예고한 'Only One'(온리원, 소은·케이), 인트로부터 시선을 잡아끄는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 보라·서연·연희·지원·채린) 등 다크호스들의 무대가 이어져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경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올라운더' 배틀도 열린다. 걸그룹 멤버들이 보컬, 랩, 댄스 등 모든 포지션으로 무대에 올라 자신의 기량을 입증할 수 있는 경연으로 숨겨져 있던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퀸덤퍼즐' 제작진은 "이번에는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팀이 조합된다'라고 말하며 기대를 높였다. 그동안 '퀸덤퍼즐'은 퍼즐룸, MVP 퍼즐 등 다양한 방식으로 멤버들을 조합해 신선한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했다. 이번에는 어떤 방법을 통해 새로운 조합들이 탄생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울러 원하는 곡을 선점하기 위한 게임도 실시해 재미를 더한다. 야외에서 벌어진 댄스배틀에서 멤버들은 마치 댄스 프로그램을 방불케하는 흥을 끌어올리고 댄스 포지션이 아닌 멤버들도 기선제압을 했다는 후문이 나오면서 기대감은 더 커지고 있다.

'퀸덤퍼즐' 3주 차 시청자 조합 투표는 오늘 오후 8시 종료되며 4주 차 투표는 방송 시작과 함께 오픈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