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여름 콘서트 10주년…8월 대축제 예고
입력: 2023.07.04 10:58 / 수정: 2023.07.04 10:58

역대 가장 긴 러닝타임+특급 게스트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여름 브랜드 콘서트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공연을 예고했다. /엠피엠지 뮤직 제공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여름 브랜드 콘서트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공연을 예고했다. /엠피엠지 뮤직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본인들의 대표 여름 브랜드 콘서트 10주년을 맞아 대축제를 준비했다.

데이브레이크는 3일 공식 SNS에 여름 콘서트 'SUMMER MADNESS(섬머 매드니스) 2023 : X'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SUMMER MADNESS 2023 : X'는 오는 8월 12일, 13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다.

'SUMMER MADNESS'는 2013년 시작한 데이브레이크의 대표 여름 브랜드 공연이다. 'SUMMER MADNESS'는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와 함께 데이브레이크의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올해 10주년을 맞아 데이브레이크는 콘서트 그 이상의 축제를 예고했다. 가장 긴 3시간이 넘는 공연 러닝타임 뿐만 아니라 발매를 앞둔 데이브레이크의 신곡 무대도 최초로 공개된다.

특히 10CM, 소란, 이승윤, 루시 네 팀이 데이브레이크의 'SUMMER MADNESS'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게스트와 데이브레이크의 특별한 콜라보 무대도 예정돼 있어 기대를 모은다.

국민 밴드로서 K밴드의 역사에 큰 족적을 남긴 데이브레이크, 10주년을 맞이한 이번 'SUMMER MADNESS'는 그야말로 데이브레이크가 준비하는 페스티벌, 대축제라고 할 수 있다. 지난 10년간 쌓아온 데이브레이크의 내공이 이번 공연에서 빛을 발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