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7월 말 새 앨범 발매…1년 4개월 만의 컴백
입력: 2023.06.29 09:03 / 수정: 2023.06.29 09:03

컴백 확정 후 앨범 준비에 박차 가하는 중

그룹 오마이걸이 7월 말 완전체로 새 앨범을 발매한다. /W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오마이걸이 7월 말 완전체로 새 앨범을 발매한다.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7월 말 완전체로 컴백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마이걸이 7월 말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3월 발매한 정규 2집 'Real Love(리얼 러브)' 이후 약 1년 4개월 만의 컴백이다.

오마이걸은 앞서 발표한 '살짝 설렜어'와 'Dolphin(돌핀)' 'Dun Dun Dance(던던댄스)'가 연이어 누적 스트리밍 1억 건을 돌파하며 남다른 음원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특유의 밝고 경쾌하면서도 상큼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여름 시즌에 더욱 큰 사랑을 받아왔던 오마이걸인 만큼 이번 여름 활동에도 큰 기대가 모인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약 3년 만에 발매한 정규앨범 'Real Love'로 한층 더 무르익은 음악 세계를 보여주며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은 바 있다.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는 물론이고 음악 방송, 해외 앨범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거뒀던 오마이걸이 신보로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이목이 집중된다.

7월 말 컴백을 확정 지은 오마이걸은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