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잠정 연기 "동덕여대 사고 애도"
입력: 2023.06.28 11:37 / 수정: 2023.06.28 11:37

동덕여대 사망 사고…김민재 이어 유언석도 팬미팅 취소

배우 유연석이 동덕여자대학교 사망 사고를 애도하며 데뷔 20주년 팬미팅을 잠정 연기했다. /이새롬 기자
배우 유연석이 동덕여자대학교 사망 사고를 애도하며 데뷔 20주년 팬미팅을 잠정 연기했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유연석의 데뷔 20주년 팬미팅이 잠정 연기됐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7월 1일 예정됐던 유연석의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가 연기됐음을 알렸다.

관계자는 "'유연석의 이해'는 최근 공연장 근처에서 발생된 사고와 관련해 정상적인 공연 개최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됐다"며 "불가피하게 공연의 잠정 연기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잠정 연기인 만큼 기존에 판매된 티켓은 일괄 취소된다. 소속사는 "공연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다"고 전했다.

또한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 준 팬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 사고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담아 부득이하게 공연을 연기하게 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유연석의 이해'는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하지만 지난 5일 동덕여대 교내에서 재학생이 언덕길을 내려오던 중 쓰레기 수거차에 치여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에 유연석 외에도 팬미팅을 예정 중이었던 몇몇 아티스트들은 정상적인 행사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해 취소 소식을 알리고 있다.

다음은 이하 킹콩 by 스타쉽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오는 7월 1일(토) 개최 예정이었던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는 최근 공연장 근처에서 발생된 사고와 관련하여 정상적인 공연 개최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 불가피하게 공연의 잠정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 공연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기존 예매하신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일괄 취소될 예정이며, 관련하여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사고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담아 부득이하게 공연을 연기하게 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