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퀸카'로 음방 11관왕…저력 입증 
입력: 2023.06.25 10:29 / 수정: 2023.06.25 10:29

'쇼! 음악중심' 1위 등극, 트로피 또 추가 

그룹 (여자)아이들이 퀸카(Queencard)로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11관왕에 올랐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여자)아이들이 '퀸카(Queencard)'로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11관왕에 올랐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1위 트로피를 추가했다.

2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여자)아이들의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타이틀곡 '퀸카(Queencard)'가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한 후에도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퀸카 (Queencard)'로 음방 11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퀸카(Queencard)'는 지난 8일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주요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모두 1위를 석권하는 'PAK(퍼펙트 올킬)'를 달성하며 (여자)아이들만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후에도 연일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유지하며 굳건히 왕좌를 지키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17일과 18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의 포문을 열었다.

양일 약 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공적으로 서울 공연을 성료한 (여자)아이들은 타이베이, 방콕, 홍콩, 샌프란시스코, LA, 댈러스, 뉴욕, 애틀랜타, 시카고, 런던, 암스테르담, 파리, 브뤼셀, 베를린, 도쿄까지 총 16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