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X임윤아, 설렘 시그널에 시청률도 상승세 
입력: 2023.06.25 09:26 / 수정: 2023.06.25 09:26

신혼여행 급 데이트 코스 완성…로맨스 케미도 완벽

24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3회에서는 이준호와 임윤아의 설렘 모멘트가 그려졌다. /방송화면 캡처
24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3회에서는 이준호와 임윤아의 설렘 모멘트가 그려졌다.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원세나 기자] 이준호와 임윤아 사이에 그린라이트가 켜지며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24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3회에서는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이 서로에게 서서히 스며드는 과정이 그려졌다. 함께 마주 앉아 웃음을 짓는 천사랑과 구원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덩달아 일렁이게 했다. 두 사람 사이에 설렘 시그널이 켜지자 시청률도 전국 9.1%, 수도권 10.7%를 기록하며 상승세에 파란불이 켜졌다(닐슨코리아 제공, 유료가구 기준).

이날은 신입 본부장 구원과 직원 대표 천사랑이 함께 킹호텔을 소개하는 홍보 생방송 인터뷰가 진행됐다. 구일훈(손병호 분) 회장까지 생방송을 지켜보는 가운데 천사랑은 방송 직전 구화란(김선영 분)의 지시로 수정된 대본을 읽어갔다. 하지만 이를 듣지 못한 구원은 자신의 트리거인 엄마에 대한 질문을 받고 패닉에 빠진 채 자리를 벗어나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무사히 인터뷰 생방송은 끝이 났지만 두 사람의 사이는 냉랭하기 그지없었다. 천사랑은 구원이 왜 화가 난 것인지 짐작조차 하지 못한 채 자신을 곤경에 빠뜨리기 위해 괜한 심술을 부린다고 여겼다. 구원 역시 자신의 상처를 들쑤셔 놓고 날을 세우는 천사랑이 밉기만 했다.

이런 가운데 바다 위에서 홍보 사진을 찍던 중 구원과 천사랑이 탄 배가 고장이 나면서 원래 목적지가 아닌 다른 섬에 정박하는 돌발상황이 벌어졌다. 하룻밤 머물 곳을 찾아낸 구원과 천사랑은 달빛 아래 술잔을 기울이며 속에 감춰두었던 진솔한 속마음을 꺼냈다.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구원은 천사랑의 귀여운 미소에 조금씩 빠져들었고 천사랑 역시 구원의 짙은 눈빛을 신경 쓰는 등 두 사람의 사이에는 미묘한 기류가 맴돌기 시작했다.

산장 주인의 장난으로 뜻밖의 동침을 하게 된 두 사람은 아름다운 섬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자전거 데이트까지 즐겼다. 시원한 바람은 구원과 천사랑의 기분을 한층 고조되게 했고 천사랑의 웃는 얼굴을 바라보던 구원의 입가에도 어느새 미소가 걸려 그의 마음에 변화가 찾아왔음을 짐작하게 했다. 이와 함께 천사랑은 진심 어린 사과로 구원의 마음속에 남은 상처까지 봉합하면서 두 사람 사이의 앙금도 완전히 씻어냈다.

섬에서 처음 느낀 떨림은 킹호텔로 돌아온 이후에도 구원의 일상에 불쑥불쑥 끼어들어 묘한 설렘을 자아냈다. 연애 심리 테스트 광고 속 '그 사람 웃는 얼굴을 보면 나도 웃음이 난다'는 항목처럼 천사랑의 웃는 얼굴만 봐도 절로 미소를 띠는 것. 심리 테스트를 계기로 자신의 감정을 자각한 구원은 '한 발짝 더 용기 내보세요'라는 문구를 보고 용기를 내 천사랑에게 달려가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런 구원의 눈앞에는 천사랑이 남자친구 공유남(안우연 분)과 포옹을 하는 뜻밖의 광경이 펼쳐지고 있었다. 고백하기도 전에 거절당한 처지가 된 구원은 씁쓸함과 서운함, 질투인지 좌절인지 모를 감정으로 뒤돌아서 안타까움을 안겼다. 과연 짝사랑을 시작하자마자 차일 위기에 놓인 구원의 사랑 시그널이 이대로 꺼지고 말지 궁금해지는 터.

짝사랑 그녀 임윤아를 향한 초보 사랑러 이준호의 직진은 오늘(2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4회에서 계속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