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 데뷔 확정…콘셉트 포토→뮤직비디오 2편 공개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데뷔일을 확정짓고 프로모션 캘린더를 공개했다. /웨이크원 제공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Mnet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21일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유스 인 더 셰이드)'의 프로모션 캘린더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은 26일부터 7월 5일까지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타이틀 포스터, 트랙리스트, 앨범 샘플러가 업로드되는 가운데, 6일과 9일 게재되는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에도 관심이 쏠린다.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는 이 시대 청춘의 모습, 즉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담고 있는 앨범이다.
7월 10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은 쉴 틈 없이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쏟아내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데뷔 앨범 발매 당일 저녁 8시에는 Mnet에서 데뷔쇼 'ZEROBASEONE DEBUT SHOW(제로베이스원 데뷔쇼)'가 방송된다. 베일에 싸인 제배원의 앨범과 타이틀곡 무대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YOUTH IN THE SHADE'는 21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7월 10일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