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퍼즐' 예은, 2군→1군 상승…체리블렛 보라와 무대 예고
입력: 2023.06.21 07:25 / 수정: 2023.06.21 07:25

첫 솔로 타이틀곡으로 압도적인 무대 완성…두 번째 무대도 기대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퍼즐에서 가수 예은이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Mnet 방송화면 캡처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퍼즐'에서 가수 예은이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Mnet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CLC 출신 가수 예은(장예은)이 강렬한 퍼포먼스로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예은은 20일 밤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퍼즐'에 출연해 업 다운 배틀에 참여했다.

이날 2군에 배치된 예은은 CLC의 'BLACK DRESS(블랙 드레스)'를 선곡한 라잇썸 상아의 다음 차례로 호명됐다. 무대에 오르기 전 그는 "그때 내 모습 그대로 한층 더 성장해서 돌아왔다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무대 시작과 동시에 예은은 180도 돌변했다.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Cherry Coke(체리콕)'을 선보인 예은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가 하면,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성공적으로 무대를 마친 예은은 출연진들의 자체 평가에서 한 수 위 19표, 한 수 아래 8표를 받았다. 자리로 돌아온 예은은 "아쉬운 것 없이 재밌었다"고 말하는 여유로운 모습까지 보여주며 다음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업 다운 배틀 결과 2군에서 1군으로 재편된 예은은 7 대 7 팀 배틀에서 'Charismatic(카리스마틱)'과 'SANP(스냅)' 중 'SNAP'을 선택했다. 특히 그는 'SNAP' 최상위 멤버 체리블렛 보라의 첫 번째 PICK(픽) 멤버로 뽑히며 또 한 번의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퀸덤퍼즐'에서의 첫 무대를 마친 예은은 앞서 첫 번째 싱글 'The Beginning(더 비기닝)'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도약을 이뤄냈다. 육각형 능력치를 발휘하며 올라운더 역량을 증명한 예은은 다양한 콘셉트의 곡을 소화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한 바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