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정다경·김선근,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3' 공동 MC 확정
입력: 2023.06.20 13:43 / 수정: 2023.06.20 13:43

SBS FiL '밝히는가3' 발탁…핫 트렌드+입담 예고
오는 8월 말 첫 방송, 리빙 꿀팁 등 볼거리 기대


한영과 정다경, 그리고 김선근(사진 왼쪽부터)이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3 MC로 확정됐다. 이들은 적재적소 멘트와 입담, 생생한 정보, 리빙 꿀팁 등 다양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생각엔터테인먼트
한영과 정다경, 그리고 김선근(사진 왼쪽부터)이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3 MC로 확정됐다. 이들은 적재적소 멘트와 입담, 생생한 정보, 리빙 꿀팁 등 다양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생각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방송인 한영과 가수 정다경, 김선근 아나운서가 '밝히는가3'에 새 MC로 발탁됐다.

20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영과 정다경, 그리고 김선근이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3 (이하 '밝히는가3')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세 사람은 공동 MC로서 발 빠르게 핫 트렌드를 전하는 것은 물론 적재적소 멘트와 입담, 그리고 생생한 정보를 비롯해 리빙 꿀팁 등 다양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뷰티, 패션 등 트렌드에 특화된 한영은 '밝히는가' 시즌1·2에 이어 시즌3 안방마님으로 합류를 결정했다. '러브샷', '시티라이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진행 실력을 입증한 바 있어 이번 진행에도 기대가 모인다.

'더트롯 연예뉴스' 진행을 비롯해 최근 '더트롯쇼' 김해특집 MC로 물오른 진행 실력을 선보였던 정다경 역시 차세대 MC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전 KBS 아나운서로 '노래가 좋아', '6시 내고향' 등 프로그램을 이끌었던 김선근이 MC로 출격, '밝히는가3'의 중심을 잡는 동시에 활력을 더해준다.

검증된 진행 실력과 함께 세 사람의 케미에도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지난 2020년부터 시작된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일상을 보다 품격 있게 바꾸는 라이트 스타일링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게 됐다.

MC 한영, 정다경, 그리고 김선근의 새로운 구도의 모습은 오는 8월 말 첫 방송되는 '밝히는가3'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