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7월 컴백…선공개곡+트리플 타이틀곡
입력: 2023.06.19 13:42 / 수정: 2023.06.19 13:42

앨범 수록 6곡 모두 뮤직비디오 제작

뉴진스가 오는 7월 7일 선공개곡에 이어 21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은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한 뉴진스. /이새롬 기자
뉴진스가 오는 7월 7일 선공개곡에 이어 21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은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한 뉴진스. /이새롬 기자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뉴진스(NewJeans)가 오는 7월 컴백한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19일 공식 SNS 채널에 'Coming Soon! NewJeans 2nd EP Get up(커밍 순 뉴진스 2번째 EP 겟 업)'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컴백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와 프롤로그 곡이 7월 7일 먼저 공개한 뒤 21일 두 번째 미니앨범 'Get Up'을 발매한다.

뉴진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Get Up'은 총 6곡이 수록됐다. 'Super Shy(슈퍼 샤이)', 'ETA', 'Cool With You(쿨 위드 유)' 3곡이 타이틀곡이다. 여기에 프롤로그 트랙 'New Jeans'와 인터루드(interlude) 트랙 'Get up', 에필로그 곡 'ASAP'이 더해졌다. 뉴진스의 다채롭고 독특한 음악적 성취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트리플 타이틀곡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이들은 지난해 8월, 데뷔 앨범의 트리플 타이틀곡 'Attention(어텐션)', 'Hype Boy(하이프 보이)', 'Cookie(쿠키)'로 인기 돌풍을 일으켰다. 이어 올해 초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Ditto(디토)'와 'OMG'로 1분기 가요계를 뉴진스로 채웠다.

민희진 어도어(ADOR) 총괄 프로듀서의 차별화된 프로듀싱 전략 아래, K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은 뉴진스는 이번 신보를 통해 다시 한 번 많은 글로벌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는 "뉴진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Get Up'에 담긴 6곡 전부 뮤직비디오가 제작된다"며 "글로벌 브랜드들과 이색 협업을 비롯해 예상을 뛰어넘는 깜짝 게스트 출연 등 뮤직비디오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례로 뉴진스는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카툰 네트워크 '파워퍼프 걸'과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파워퍼프 걸'과 함께 한 선공개곡 'New Jeans'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된다. 이 외 또 다른 글로벌 빅 브랜드와 협업한 뮤직비디오가 어떻게 선보이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