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4년 만의 정규 앨범 임박…싱글로 예열
입력: 2023.06.19 08:44 / 수정: 2023.06.19 08:44

23일 첫 싱글 발표 시작으로 정규 10집까지

다이나믹 듀오가 정규 10집 발표 전 디지털 싱글을 오는 23일 공개한다. /아메바컬쳐 제공
다이나믹 듀오가 정규 10집 발표 전 디지털 싱글을 오는 23일 공개한다. /아메바컬쳐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정규 10집 발표 전 싱글로 분위기를 예열한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는 오는 23일 정규 10집의 신호탄이 될 첫 번째 디지털 싱글 '2 Kids On The Block - Part.1(투 키즈 온 더 블럭 파트 원)'을 발매한다. 다이나믹 듀오는 18일 오후 아메바컬쳐 공식 SNS에 '10th Album' 커밍순 이미지, 19일 파트1 싱글 발매 일정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티저 이미지에서 개코와 최자는 다이나믹 듀오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들의 기존 앨범과 각종 음악 장비를 배경으로 두 사람의 일상 속 케미스트리가 느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2 Kids On The Block'이라는 앨범명부터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2 Kids'로 시작해 2023년 현재 대체 불가한 힙합 신 대표 아티스트로 성장한 다이나믹 듀오의 이야기가 풍성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 앨범은 지난 2019년 발매한 9집 'OFF DUTY(오프 듀티)' 이후 4년여 만이다. 그 사이 팬데믹 중에도 개코와 최자의 개인 활동은 물론, 다이나믹 듀오의 음악과 공연 활동이 활발하게 펼쳐져 음악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난해 10월에는 토일(TOIL), 릴러말즈(Leellamarz)와 함께한 '시간아 멈춰'로 호평 받았다.

이번 정규 10집 역시 다이나믹 듀오의 변함없는 허슬 행보의 연장점이라 그 의미를 더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다이나믹 듀오는 파트1 싱글을 시작으로 올해 내내 차곡차곡 웰메이드 앨범을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 10집 Part.1 싱글 '2 Kids On The Block - Part.1'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