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입대 전 진솔한 이야기…싱글 '에필로그' 발표
입력: 2023.06.14 11:20 / 수정: 2023.06.14 11:20

진솔한 이야기 속 한층 깊어진 감성

정승환이 14일 새 싱글 EPILOGUE를 발매한다. 입대 전 발표하는 마지막 싱글로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낸 자작곡 3곡이 수록됐다. /안테나 제공
정승환이 14일 새 싱글 'EPILOGUE'를 발매한다. 입대 전 발표하는 마지막 싱글로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낸 자작곡 3곡이 수록됐다. /안테나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감성 발라더' 정승환이 입대 전 마지막 싱글을 내놓는다.

정승환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EPILOGUE(에필로그)'를 발표한다. 정승환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이 현재 가장 전하고 싶은 이야기와 솔직한 감정들을 풀어냈다.

첫 번째 타이틀곡 '에필로그'는 여름날 풋풋한 첫사랑의 추억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정승환의 청량한 보컬이 산뜻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어우러져 설렘을 안긴다. 두 번째 타이틀곡 '너의 내일로부터'는 정승환의 시그니처인 서정적인 발라드다. 현재의 정승환이 어린 날의 자신에게 전하는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가 담겼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타이틀곡 '에필로그'의 뮤직비디오에는 정승환이 설렘 가득한 첫사랑을 회상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13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선공개된 가운데, 인형 탈을 쓴 정승환은 학교 등 추억이 담긴 공간들을 오가며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외에도 싱글 'EPILOGUE'는 콘서트에서 선공개한 미발매곡 'I Will(아이 윌)'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정승환은 'EPILOGUE'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회상하고, 머지않아 찾아올 미래를 기약하는 등 진솔한 스토리텔링을 풀어냈다. 입대 전 마지막 싱글인 만큼 팬들에게 다음 챕터로 나아가기 위한 안녕을 고하며 깊은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승환은 새 싱글 발매 후 오는 24~25일 양일간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팬미팅 'WITH ME WITH US(위드 미 위드 어스)'를 개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