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매료시킨 '피지컬:100', 시즌2 광대한 스케일로 컴백
입력: 2023.06.14 09:40 / 수정: 2023.06.14 09:40

시즌2 제작 확정 "강력한 스케줄·더 넓은 규모로 돌아올 것"

넷플릭스 예능시리즈 피지컬:100이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예능시리즈 '피지컬:100'이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넷플릭스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사랑받았던 '피지컬:100'이 시즌2로 돌아온다.

넷플릭스는 14일 "예능프로그램 '피지컬:100' 시즌 2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피지컬: 100'은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시즌1 공개 이후 뜨거운 관심과 함께 한국 예능 사상 최초로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1위를 달성했다. 또한 82개국 TOP 10 리스트에 오르고 6주간 누적 시청시간 1억 9263만 시간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를 열광시켰다.

2023년 새해부터 화제의 중심에 섰던 '피지컬:100'에서는 격투기 선수부터 국가대표, 보디빌더, 소방관, 전직 UDT까지 각 분야 극강의 피지컬을 가진 이들이 한자리에 모여 치열하게 결투를 벌였다. 이들은 근력과 지구력, 순발력, 밸런스, 그리고 강인한 정신력까지 고루 필요로 하는 극한의 퀘스트들을 통해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를 펼치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찾기 위해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피지컬:100' 시즌2는 다시 한번 나이와 성별, 국적, 체급을 불문하고 최강의 피지컬을 가진 100인과 돌아온다. 시즌1을 뛰어넘는 몰입감을 선사할 새로운 100인의 참가자들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세밀하게 설계된 퀘스트로 한층 더 강력해진 세계관 속에서 끊임없이 자신들의 한계를 시험하며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전쟁에 뛰어들 전망이다.

작품의 연출을 맡은 장호기 PD는 "감사하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피지컬:100'에 대해 전 세계로부터 많은 이야기들이 있었다. 제작진은 좋았던 점, 부족했던 점 모두 하나하나 빠짐없이 새겨듣고 있다. 그래서 시즌2는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탐구한다'는 핵심 한 줄만 남겨두고 모두 새롭게 만들기로 결심했다. 그것이 많은 관심 주셨던 시청자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축구장 2개 규모였던 시즌1보다도 더 넓은 공간을 마련해 다시 새로운 세계를 그려나가고 있고, 사정상 지난 시즌에 초대하지 못했던 더욱 강력한 출연자들을 이번에는 모실 수 있을 것 같다. 뿐만 아니라 시즌1보다 더 탄탄하고, 강력한 퀘스트를 설계하기 위해 수많은 전문가와 협력하며 고민하고 있다. 단순히 더 재미있게, 더 잘 만들겠다는 막연한 약속 이상으로 모든 면에서 진화된 모습, 그리고 확실히 달라진 모습으로 전 세계 시청자분들 앞에 다시 찾아오겠다"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였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