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팬들과 떠난 크루즈 여행 '선상의 아리아' 귀환
입력: 2023.06.11 16:02 / 수정: 2023.06.11 16:02

잊지 못할 6박7일…아티스트-팬 깊은 유대감 재확인
SBS MTV, SBS FiL '김호중의 산타크루즈' 방송 예정


가수 김호중이크루즈 여행을 성공리에 마무하고 귀환했다. 김호중은 팬들과 함께한 이번 크루즈 여행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 사이를 뛰어넘은 그 이상의 의미 남겼다. /생각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호중이크루즈 여행을 성공리에 마무하고 귀환했다. 김호중은 팬들과 함께한 이번 크루즈 여행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 사이'를 뛰어넘은 그 이상의 의미 남겼다. /생각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김호중이 팬들과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을 성공리에 마무하고 귀환했다.

지난 5일 출항한 크루즈 여행 '선상(船上)의 아리아'는 김호중과 팬들이 6박 7일간 함께 여행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은 뒤 11일 무사 귀환 소식을 알렸다.

김호중은 팬들과 함께한 이번 크루즈 여행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 사이'를 뛰어넘은 그 이상의 의미 남겼다.

일본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대만 기륭 3곳에 하선해 기항지 여행으로 진행된 '선상의 아리아'에는 김호중을 비롯해 수많은 팬과 가수 영기, 강예슬 등이 함께한 것은 물론, 오직 '선상의 아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공연들로 여행을 더욱 빛냈다.

특히 이번 '선상의 아리아'는 평소 팬들과 함께 여행하고 싶었던 김호중의 바람으로 진행된 만큼, 김호중은 크루즈 내 마련된 공연장에서 전율 없이 볼 수 없는 무대들을 비롯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앞서 김호중은 콘서트와 다양한 무대들에서 팬들과 뜨겁게 호흡해왔다. 또한 평소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던 만큼, 이번에는 ‘선상의 아리아’를 통해 팬들과 직접 오랜 시간 여행을 즐겼다는 점에서 김호중과 팬들 모두에게 뜻깊은 시간이 됐다.

한편, 김호중과 팬들이 함께한 크루즈 여행은 향후 SBS MTV, SBS FiL '김호중의 산타크루즈'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