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LA 일상 시작…"돌비씨어터 공연 믿기지 않아"
입력: 2023.06.10 17:47 / 수정: 2023.06.10 17:53

[더팩트ㅣ이효균 기자] 10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3화가 방송된다.

이날 첫 해외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를 무사히 마친 임영웅이 LA에서 일상을 만끽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콘서트를 무사히 끝낸 임영웅은 영웅시대를 향한 애정과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함을 드러내며 '쫑파티'로 유종의 미를 거둔다.

임영웅은 본격적으로 여유와 힐링이 가득한 LA 라이프를 시작한다. 아침 러닝을 위해 LA 숙소 밖으로 나온 임영웅은 영웅시대를 위해 만들어진 건행 체조로 상쾌하게 스트레칭을 하는가 하면, 한 편의 화보 같은 분위기와 비주얼을 뽐내며 자유로운 아침 러닝과 함께 브런치 카페에서 한 잔의 커피로 여유도 즐긴다.

소소한 일상을 즐기고 싶다는 임영웅은 LA의 필수 코스인 할리우드 거리로 향한다. 화려한 볼거리의 연속에 임영웅은 "내 안의 E가 튀어나올 것 같은 느낌"이라며 감탄을 연발하거나, 자신의 콘서트가 열렸던 돌비씨어터를 보고 "내가 공연을 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또 한번 만감이 교차하는 모습을 보인다.

임영웅은 기념품점에 도착하자마자 엄마와 할머니를 위한 특별한 선물도 구입하며 효자 본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 LA의 대표적인 레코드숍에서 자신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를 발견하고 입을 다물지 못한다.

특히 매운맛을 좋아하는 임영웅은 LA에서 가장 오래된 미국식 재래시장에서 핫소스와 전쟁을 펼치는가 하면 고기 먹방도 선보일 예정이다.



anypi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