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현경♥차서원, 열애+임신 인정…드라마로 찾은 '진짜 남편'
입력: 2023.06.05 10:51 / 수정: 2023.06.05 10:51

'두 번째 남편'으로 인연 맺어→5세 연상연하 커플 탄생

배우 엄현경과 차서원이 열애 중인 가운데, 결혼과 임신 소식까지 전했다. /더팩트 DB, 나무엑터스 제공
배우 엄현경과 차서원이 열애 중인 가운데, 결혼과 임신 소식까지 전했다. /더팩트 DB, 나무엑터스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엄현경과 차서원이 5세 연상연하 커플의 탄생을 알린 가운데, 결혼과 임신이라는 겹경사 소식까지 전했다.

엄현경의 소속사 여진엔터테인먼트는 5일 <더팩트>에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고,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으로 이어져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며 열애 중임을 밝혔다.

특히 두 사람의 인연은 결혼이라는 결실로 이어질 계획이다. 관계자는 "엄현경과 차서원이 두터운 신뢰와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전했다.

차서원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또한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두 사람이 현재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알렸다.

다만 차서원이 현재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만큼 결혼식은 차서원의 제대 후 올릴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에게 축복할 일이 또 생겼다. 양측 소속사는 "엄현경과 차서원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이에 두 사람은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소중한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엄현경은 1986년생으로 1991년생인 차서원보다 5세 연상이다. 두 사람은 2021년 MBC '두 번째 남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이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다음은 엄현경, 차서원 소속사 입장 전문>

-여진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엄현경 배우 소속사 여진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언제나 엄현경 배우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현재 엄현경 배우의 기사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엄현경, 차서원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으로 이어져,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으며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결혼식은 배우 차서원씨가 제대 후에 올릴 예정입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에게 축복처럼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소중한 생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엄현경 배우를 사랑해 주시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두 배우의 앞날에 많은 분들께서 아낌없는 격려와 따뜻한 시선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나무엑터스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금일 보도된 차서원 배우의 기사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차서원, 엄현경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으로 이어져,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에 있으며, 차서원 배우의 제대 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에게 축복처럼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소중한 생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용히 경건하게 이들에게 찾아온 이 축복을 나누고자 상세한 내용은 전해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차서원 배우를 사랑해 주시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두 사람에게 따뜻한 시선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