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한다솔, 모먼트이엔티 전속계약…'순정복서' 출연 겹경사
입력: 2023.06.02 17:13 / 수정: 2023.06.02 17:13

한다솔, 정시아 김인성과 한솥밥
'순정복서', 이상엽 김소혜 주연 하반기 KBS 방영 예정 드라마


배우 한다솔은 지난 1일 정시아, 김인성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 모먼트이엔티에 새 둥지를 틀었다. /모먼트이엔티 제공
배우 한다솔은 지난 1일 정시아, 김인성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 모먼트이엔티에 새 둥지를 틀었다. /모먼트이엔티 제공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신예 한다솔이 소속사를 찾고 KBS 새 드라마 출연을 확정하는 겹경사를 안았다.

2일 소속사 모먼트이엔티 측은 "1일 신인 배우 한다솔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 유니크한 이미지와 주어진 콘셉트에 따라 변화하는 다양한 얼굴을 지닌 그녀와 동행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 배우로서 잠재력과 재능을 아낌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매 순간 최선의 노력과 지원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한다솔은 올해 하반기 방영을 앞둔 KBS2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 연출 최상열 홍은미)에 출연을 확정하고 안방극장에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순정복서'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주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 이권숙'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천재복서 이권숙과 선수의 목숨값을 벌기 위해 반드시 져야 하는 경기를 만드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승부조작 탈출기를 그린 드라마다. 앞서 배우 이상엽과 김소혜 박지환 등을 비롯해 그룹 위너 멤버 김진우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며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다솔은 극 중 한국 여자 권투씬에서 가장 '핫한 관종'이자 열성 팬덤을 보유한 아웃복서 조아라 역으로 분한다. 조아라는 평소에는 아르바이트하는 평범한 소녀지만 링 위에만 올라서면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 몸에 끌어당기는 인물로, 대중에게 권투를 더 많이 알리고 싶어 하는 내면의 진중함과 열정까지 장착한 반전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소속사에 따르면 한다솔은 데뷔 이전부터 다양한 스포츠와 투기 종목을 익혀왔다고 알려져 그의 운동 신경이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다솔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모먼트이엔티는 배우 정시아, 김인성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