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혼자라고 생각말기' 재해석…2023ver 위로곡 탄생
입력: 2023.05.30 10:41 / 수정: 2023.05.30 10:41

'학교 2013' OST 리메이크…8일 첫 공개

가수 임한별이 드라마 학교 2013 OST 혼자라고 생각말기의 리메이크곡을 발표한다. /모스트콘텐츠 제공
가수 임한별이 드라마 '학교 2013' OST '혼자라고 생각말기'의 리메이크곡을 발표한다. /모스트콘텐츠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임한별이 인기 OST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재해석한다.

임한별이 참여한 데자뷰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혼자라고 생각말기'가 6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혼자라고 생각말기'는 2013년에 방송돼 큰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학교 2013'의 테마송이다. 김보경이 가창한 이 곡은 각종 음원 차트의 정상을 차지했던 인기 OST로 따뜻한 가사와 함께 10여 년이 넘는 시간 대한민국의 수많은 청춘에게 위로를 안겼다.

이번 임한별 표 '혼자라고 생각말기'는 그만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곡 해석력을 더해 새로운 매력으로 이 시대 청춘들에게 감동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예능과 음원 차트를 넘나들며 대세 발라더로 거듭난 임한별은 '이별하러 가는 길'을 시작으로 '사랑 이딴 거'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 등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감성을 자랑했다.

임한별의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시작으로 포문을 여는 데자뷰 프로젝트는 '처음 느낌 그대로, 그러나 새롭게 명곡의 감동을 경험하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진행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이다. 세월이 흘러도 빛바래지 않는 명곡을 찾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 과거와 현재를 관통하는 전율과 기적 같은 순간을 선물하며 세대 간의 공감을 형성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