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데뷔 후 첫 아시아 투어 진행…7월 서울 시작
입력: 2023.05.25 11:22 / 수정: 2023.05.25 11:22

도쿄→자카르트 등 방문 예정…글로벌 팬들 만난다 

배우 안효섭이 7월부터 아시아 투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새롬 기자
배우 안효섭이 7월부터 아시아 투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안효섭이 글로벌 스타로서의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25일안효섭이 아시아 투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안효섭의 첫 아시아 투어로, 그동안 쉼 없이 이어진 작품 활동과 팬데믹으로 만나보지 못했던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팬미팅 형식으로 진행되는 아시아 투어는 7월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타이베이, 자카르타, 홍콩, 도쿄 등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정식 포스터 및 투어 명칭은 추후 더프레젠트컴퍼니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소속사는 "드라마 '홍천기' '사내맞선' 그리고 '낭만닥터 김사부3' 시리즈 등 매 작품 팬분들이 보내준 응원과 성원에 힘입어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게 됐다. 팬분들과의 첫 만남이 될 아시아 투어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안효섭 역시 오랜 기간 기다려 준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프로젝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홍천기'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신호탄을 알린 안효섭은 이후 '사내맞선'에서 로코의 강자로 등극, 본격적으로 해외 팬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았다. 어느덧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안효섭의 아시아 투어는 각국의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안효섭은 현재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서우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3분기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의 공개도 앞두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