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감 "자기관리 비결? 루틴 어기지 않는 엄격함"
입력: 2023.05.24 16:08 / 수정: 2023.05.24 16:08

6월호 화보 커버 장식…TV조선 '아씨 두리안'으로 안방극장 컴백

배우 한다감이 화보와 함께 인터뷰를 공개했다. /비비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한다감이 화보와 함께 인터뷰를 공개했다. /비비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한다감이 매거진 '여성조선'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가 24일 공개한 '여성조선' 6월호 커버 속 한다감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다감은 산뜻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느껴지는 다양한 슬리브리스 스타일링과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의 풀 스커트와 화사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인터뷰도 함께 공개됐다. 현재 한다감은 TV조선 '아씨 두리안‘에서 이은성 역을 맡아 6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그는 "재벌가 둘째 며느리 역할을 연기하게 됐다. 품위와 교양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역할이라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은 물론이고 식사와 대화 예절 등 여러 가지로 신경을 많이 썼다"고 전하며 작품과 캐릭터에 진심으로 몰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하다는 말에 한다감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굉장히 관대하지만 스스로는 엄격한 편이다. 한 번도 나만의 루틴을 어기지 않고 촬영 전후에도 늘 지키려고 노력한다"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앞으로의 계획과 목표도 밝혔다. "'어떤 역할을 하고 싶다'는 생각보다는 한다감이라는 배우가 나온다고 했을 때 '저 배우가 이번에는 어떤 캐릭터로 변신하고 어떤 연기를 보여줄까'라는 기대감을 갖게 하는 연기자가 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애정과 다음 행보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