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미·박요한 부부, 아들상 비보…"시몬이가 하늘나라에"
입력: 2023.05.22 07:36 / 수정: 2023.05.22 07:36

동료 축구선수 나상호, 인스타그램에 부고 알려 

개그우먼 출신 배우 박보미와 축구선수 박요한 부부의 아들이 하늘의 별이 됐다. /박보미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출신 배우 박보미와 축구선수 박요한 부부의 아들이 하늘의 별이 됐다. /박보미 인스타그램

[더팩트|원세나 기자] 개그우먼 출신 배우 박보미와 FC안양 소속 축구선수 박요한 부부의 아들이 세상을 떠났다.

지난 20일 FC서울 소속 축구선수 나상호는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박요한, 박보미의 아들 고(故) 박시몬. 사랑하는 아들 시몬이가 하늘나라에 갔다. 일일이 연락드리지 못함을 부디 혜량해 주시길 바란다"고 故박시몬 군의 부고를 알렸다.

앞서 박보미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나의 천사, 아들 시몬이가 갑작스러운 열 경기로 심정지가 왔었는데 40분의 심폐 소생술 끝에 기적처럼 가족들을 위해 심장이 뛰고 있다"며 "기도의 힘이 필요하다. 많이 기도해 달라"며 아들의 위급한 상황에 대해 알렸다.

박요한 역시 "사랑하는 아들 시몬이가 갑작스러운 열경기로 인해 심정지 상태에서 40분 만에 기적적으로 다시 심장이 다시 뛰고 있다"며 "저와 보미는 시몬이에게 더 많은 사랑 주려고 모든 힘을 쏟고 있다. 깊고 편한 잠을 자는 시몬이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이후 많은 지인과 네티즌들의 응원과 기도가 이어졌지만 끝내 세상을 떠난 아들 박시몬 군에 대한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장례식장 32호실에 마련됐으며 22일 오전 11시 20분 발인 예정이다.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이다.

한편 박보미는 2014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배우로 전향했다. 이후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미스터 션샤인' 등에 출연했으며, 2020년에 축구선수 박요한과 결혼한 뒤 지난해 2월 득남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