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와 열애
입력: 2023.05.20 13:03 / 수정: 2023.05.20 13:03

제이제이, 유튜브 채널 통해 줄리엔 강과 열애 고백 

제이제이는 19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TMI지은에 연애를 시작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최근 연애를 시작했다고 고백하면서 상대가 줄리엔 강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TMI지은 갈무리
제이제이는 19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TMI지은'에 '연애를 시작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최근 연애를 시작했다고 고백하면서 상대가 줄리엔 강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TMI지은' 갈무리

[더팩트ㅣ이철영 기자]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41)이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본명 박지은·39)와 열애 중이다.

제이제이는 19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TMI지은'에 '연애를 시작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최근 연애를 시작했다고 고백하면서 상대가 줄리엔 강이라고 밝혔다.

제이제이는 "남자친구 생겼다고 굳이 밝힐 이유도 없고, 조용히 연애하려고 했지만, 본의 아니게 상대가 상대인지라 둘 다 사람들이 알아볼 수 있는 직업을 갖고 있다 보니, 말을 안 하고 있으면 괜히 다른 데서 얘기가 나올까봐 이야기를 한다"며 연애를 공개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는 친구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제이제이는 "줄리엔 강을 알고 지낸 지 햇수로 3년 차다. 엄청 담백한 사이였다. 남사친에서 애인이 되니 한 번에 벽이 허물어지지 않아 처음에는 어색했다"면서 "외국 사람은 쿨하고 개인적일 것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줄리엔 강은 완전히 다른 스타일이었다. 이렇게까지 연락을 많이 해본 건 처음이었다"고 했다.

그는 또, "지금까지는 별문제 없이 둘이 잘 만나고 있다"며 "줄리엔 강의 고향이 캐나다라 6월 초에 캐나다에 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줄리엔 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이종격투기 선수 데니스 강의 동생이다. 제이제이는 피트니스 트레이너이자 유튜버로 운동·다이어트 관련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cuba2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