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변호사' 이재운, 디어이엔티와 전속계약…강성연 한솥밥
입력: 2023.04.25 16:13 / 수정: 2023.04.25 16:13

최근 '조선변호사' 빌런 원대한 役으로 활약 중

배우 이재운이 디어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디어이엔티 제공
배우 이재운이 디어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디어이엔티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재운이 디어이엔티에 둥지를 틀고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소속사 디어이엔티는 25일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매 작품 시선을 사로잡는 변화무쌍한 매력을 가진 배우 이재운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이재운은 드라마 '대풍수' '메이퀸' '총리와 나' '불꽃 속으로' '왕은 사랑한다' '바벨' '미남당' 등 다수의 작품에 꾸준히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왔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탐욕스러운 조정관리 원대한 역을 맡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개성 넘치는 빌런 캐릭터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본인만의 연기 색깔을 펼쳐 온 이재운이 디어이엔티에 새 둥지를 틀고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 만큼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이재운이 합류한 디어이엔티에는 배우 강성연 최병모 남경읍 변우민 곽자형 김영 김지경 장영준 이혜인 송예빈 황자능 신윤제 등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