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르세라핌 컴백쇼 극장 중계...이벤트·무대인사 예고
입력: 2023.04.24 12:44 / 수정: 2023.04.24 12:44

르세라핌, 5월 1일 오후 6시 정규 1집 'UNFORGIVEN' 발매

CGV가 5월 1일 열리는 르세라핌의 컴백쇼를 4개 극장에서 중계한다. /CGV
CGV가 5월 1일 열리는 르세라핌의 컴백쇼를 4개 극장에서 중계한다. /CGV

[더팩트|박지윤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대형 스크린을 통해 팬들과 만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24일 CGV에 따르면 오는 5월 1일 오후 7시 Mnet 디지털스튜디오 M2에서 방송되는 르세라핌의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 기념 컴백쇼 'LE SSERAFIM COMEBACK SHOW – UNFORGIVEN in CGV'가 중계된다.

지난해 5월 데뷔한 르세라핌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로 구성된 다국적 걸그룹이다. 약 7개월 만에 돌아오는 이들은 데뷔 1주년에 맞춰 첫 번째 정규 앨범 'UNFORGIVEN(언포기븐)'을 발매한다.

이 가운데 CGV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서면 등 4개 극장에서 르세라핌의 컴백쇼를 상영한다. 특히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르세라핌 멤버들의 무대인사가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또한 극장 중계를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CGV는 르세라핌 컴백쇼 극장 중계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에게 르세라핌의 엽서와 한정판 티켓, 컴백쇼 현장의 모습을 담은 단체 사진과 멤버 개인 인화 사진 1매를 랜덤으로 구성한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이에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르세라핌의 컴백쇼를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즐기길 바란다"며 "무대인사 및 굿즈 증정 등의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르세라핌을 응원하는 팬들과 함께 모여 색다른 경험하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CGV에서 진행하는 르세라핌 컴백쇼 중계는 이날 오후 4시부터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 예정이다. 예매 및 이벤트에 관한 내용인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르세라핌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UNFORGIVEN'을 발매한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을 비롯해 신곡 7개 트랙과 앞서 발매된 미니 앨범 'FEARLESS(피어리스)'와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에 수록된 6곡이 포함됐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