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완 감독→김혜수X염정아 '밀수', 7월 26일 IMAX 개봉 확정
입력: 2023.04.20 13:24 / 수정: 2023.04.20 13:24

"극장에서 봐야 제격"...조인성·박정민·고민시가 선보일 해양범죄활극

류승완 감독의 신작 밀수가 7월 26일 IMAX 개봉을 확정했다. /NEW
류승완 감독의 신작 '밀수'가 7월 26일 IMAX 개봉을 확정했다. /NEW

[더팩트|박지윤 기자] 류승완 감독의 새 프로젝트 '밀수'가 IMAX로 관객들에게 공감각적인 쾌감을 선사한다.

배급사 NEW는 20일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가 오는 7월 26일 IMAX 개봉 및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관객들은 드넓은 바다부터 깊은 바닷속 세상,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긴박하게 펼쳐질 액션까지 다양한 장면들을 더욱 넓고 깊이감 있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작품은 바다에 던져진 밀수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영화 '베테랑' '군함도' '모가디슈' 등을 연출한 류승완 감독의 새 프로젝트로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등 베테랑과 신예들로 매력적인 캐스팅 조합을 완성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NEW에 따르면 류승완 감독은 작품적인 완성도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완성도를 높여 관객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취미를 온전히 즐기고 공감각적인 쾌감을 얻어갈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IMAX 해외개발 및 배급팀 임원 크리스토퍼 틸먼(Christopher Tillman)은 "류승완 감독, NEW와 함께 영화 관객들에게 '밀수'를 IMAX로 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서 흥분된다"며 "'밀수'의 박진감있는 영상은 극장에서 봐야 제격이라 할 수 있다. 관객들이 이 엄청난 극장 경험을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밀수'는 현재 후반 작업 막바지 진행 중이며 올여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