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리버스' 피버스, 버추얼 그룹 5월 9일 데뷔 
입력: 2023.04.19 11:32 / 수정: 2023.04.19 11:32

최종 5인 데뷔 확정…데뷔곡은 '초'

소녀 리버스를 통해 결성된 그룹 피버스가 5월 9일 데뷔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녀 리버스'를 통해 결성된 그룹 피버스가 5월 9일 데뷔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버추얼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의 최종 데뷔 그룹 피버스(Feverse)가 데뷔 초읽기에 들어섰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피버스의 정식 데뷔 일정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피버스는 5월 9일 오후 6시 데뷔곡 '초(CHO)'를 발매한다. 이에 앞선 8일 저녁 9시에는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미니 쇼케이스를 열어 데뷔곡 무대를 팬들에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피버스는 올초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기획, 제작한 국내 최초 버추얼 아이돌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를 통해 최종 선발된 멤버들로 구성된 5인조 버추얼 그룹이다.

'소녀 리버스'는 현실 세계의 전현직 걸그룹 멤버들이 정체를 감춘 채 버추얼 캐릭터로 변신해 버추얼 세계의 서바이벌에 나선다는 콘셉트로, 두터운 팬덤을 구축했다.

피버스 멤버 5명은 서바이벌 탈락과 동시에 정체가 공개된 다른 소녀들과 달리, 공식적으로 현실 세계에서의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다.

서바이벌 최종 1위를 차지한 무너를 비롯해 독보적인 예능감을 보여준 김세레나와 거침없는 매력의 크앙, 청순함의 대명사 서리태, 음색깡패 리엔 등 피버스 멤버들은 정식 데뷔와 함께 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피버스 멤버들이 정식 데뷔를 앞두고 팬들에 멋진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열정을 다하고 있다"며 "서바이벌 여정을 함께했던 다른 소녀들의 몫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다지고 있는 만큼 '소녀 리버스'에서의 모습과는 또 다른, 피버스 멤버로서의 새로운 변신과 도전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