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5월 8일 컴백 확정…완성도 높은 서사 예고
입력: 2023.04.17 12:12 / 수정: 2023.04.17 12:12

8일 미니 9집 'PYGMALION' 발매

원어스가 오는 5월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한다. 사진은 오고 모션 영상 장면. /RBW 제공
원어스가 오는 5월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한다. 사진은 오고 모션 영상 장면. /RBW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4세대 대표 퍼포머' 원어스(ONEUS)가 내달 8일 컴백을 확정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17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9집 'PYGMALION(피그말리온)'의 로고 모션을 게재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영상에는 컴백일과 함께 앨범명이 처음으로 공개됐고 자신의 조각상을 사랑한 피그말리온을 연상케 하는 요소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다.

영상은 석고상의 질감이 섞인 배경 디자인과 이슬 한 방울이 먹물처럼 번져가며 영상의 분위기를 180도 뒤바뀐다. 피그말리온이 바라던 바를 결국 이뤄냈듯, 원어스 역시 이전의 나의 모습은 완전히 깨부수고 염원하는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아냈다.

원어스는 내달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한다. 지난해 9월 미니 8집 'MALUS(말루스)'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잇단 '커리어 하이' 행보를 지속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어스는 전작의 타이틀곡 'Same Scent(세임 센트)'로 국내외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른 데 이어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앨범마다 각종 지표에서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원어스가 신보를 통해 이루고 싶은 염원은 무엇인지, 또 새롭게 거둘 성과에도 관심이 모인다.

원어스는 5월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