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이화여대 화재로 5월 콘서트 잠정 연기 "정상 진행 불가"
입력: 2023.04.12 11:41 / 수정: 2023.04.12 11:41

티켓 일괄 취소…추후 일정 안내 예정

가수 토니안이 6년 만에 준비한 단독 콘서트 서울 공연이 잠정 연기됐다. /더팩트 DB, 대박기획 제공
가수 토니안이 6년 만에 준비한 단독 콘서트 서울 공연이 잠정 연기됐다. /더팩트 DB, 대박기획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토니안의 콘서트가 잠정 연기됐다.

공연 기획사 대박기획은 12일 2023 토니안 콘서트 'MY MY(마이 마이)' 연기 소식을 알렸다.

당초 토니안의 콘서트는 오는 5월 19일, 20일 이틀간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3월 말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ECC 주차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차질이 생겼다. 당시 현장에서 5명이 급하게 대피하는 사고였다. 신고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이 화재를 진압했고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연 기획사는 "공연장 측과 함께 가능한 모든 방법을 검토해 봤으나, 최종적으로 2023 토니안 콘서트 'MY MY' 서울 공연의 정상적인 진행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전달 받았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결국 연기를 결정한 공연 기획사는 "빠른 시일내에 서울 공연에 대한 추후 일정을 안내해 드리겠다"며 "기존 예매하신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일괄 취소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공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며 관객 여러분의 넓은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MY MY'는 토니안이 6년 만에 준비한 단독 콘서트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