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더 디저트' MC 발탁…'달콤한 서바이벌' 이끈다 
입력: 2023.04.12 10:48 / 수정: 2023.04.12 10:48

티빙 오리지널 예능, 4월 26일 첫 방송 

가수 성시경의 티빙 오리지널 예능 더 디저트의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끈다. /티빙 제공
가수 성시경의 티빙 오리지널 예능 '더 디저트'의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끈다. /티빙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성시경이 '더 디저트'의 MC로 발탁됐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더 디저트' 제작진은 4월 26일 첫 공개를 확정 짓고 1차 티저 예고편과 함께 달콤 살벌한 MC와 심사위원 라인업을 11일 공개했다.

'더 디저트'는 열 명의 디저트 셰프들이 9박 10일 동안 합숙을 하며 펼치는 국내 최초 디저트 서바이벌 리얼리티.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1·2 김나현 PD와 JTBC '아는형님' 정종찬 PD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달콤한 목소리의 명품 발라더 성시경이 MC로 낙점됐다. 구독자 129만 명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크리에이터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그는 '성시경의 먹을텐데'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맛집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맛깔나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하며 매 영상 수백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평소 SNS에 다양한 베이킹 사진을 업로드, 수준급의 베이킹 실력으로 제과기능사 자격증까지 보유한 성시경이 '더 디저트'를 통해 선보일 디저트에 대한 진심 어린 모멘트와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또한 '국내 최초 디저트 서바이벌'이라는 타이틀이 걸린 만큼 대한민국 디저트계를 대표하는 심사위원의 쟁쟁한 라인업도 함께 공개됐다.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모프(MOF) 콩쿠르에서 아시아 최초 제과 분야 명장으로 선정된 김영훈 셰프부터 MZ 세대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맛집 '노티드'와 '다운타우너'를 보유한 외식기업 GFFG의 이준범 대표, 뉴욕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정식당'의 총괄 셰프 출신이자 뉴욕 베이커리 부티크 '리제'(Lysée)를 운영하는 이은지 셰프까지.

탁월한 실력과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이들은 셰프이자 브랜드 오너의 관점에서 섬세한 피드백과 현실적인 충고를 전하며 자신만의 브랜드 론칭을 꿈꾸는 디저트 메이커 10인의 성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스위트 서바이벌 리얼리티 '더 디저트'는 오는 4월 26일 티빙에서 처음 공개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