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시리즈의 귀환...'퀸덤 퍼즐', 6월 첫 방송
입력: 2023.04.10 11:40 / 수정: 2023.04.10 11:40

"기존 걸그룹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을 것"

완전히 새로워진 퀸덤 시리즈, 퀸덤 퍼즐이 오는 6월 첫 방송 한다. /Mnet
완전히 새로워진 '퀸덤' 시리즈, '퀸덤 퍼즐'이 오는 6월 첫 방송 한다. /Mnet

[더팩트|박지윤 기자] '퀸덤' 시리즈가 완전히 새롭게 돌아온다.

Mnet은 10일 "'퀸덤 퍼즐'이 오는 6월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는 '컴백 전쟁: 퀸덤'과 '퀸덤2'를 잇는 '퀸덤'의 새 시리즈로, 완전히 새로운 포맷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퀸덤'은 지난 2019년 시작돼 K-POP 걸그룹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새로운 매력을 재발견해내며 가요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이 가운데 '퀸덤 퍼즐'은 기존 활동하던 걸그룹 멤버 또는 여성 아티스트들을 퍼즐처럼 조합해 최강의 글로벌 프로젝트 걸그룹을 완성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전 시즌과 완전히 달라진 '퀸덤 퍼즐'은 그룹이 아닌 개인을 기반으로 경연을 진행하며 참가 아티스트들은 프로젝트 걸그룹의 최종 멤버 자리를 두고 전무후무한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게 된다.

가장 큰 기대 포인트이자 차별점은 매번 새로운 조합으로 구성된 걸그룹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 기존 걸그룹 멤버들을 퍼즐처럼 맞춰 완성한 새로운 그룹이 매 경연마다 등장해 색다른 매력과 이야기를 전할 전망이다.

이에 기존 걸그룹 멤버와 여성 아티스트들은 그동안 시도해본 적 없는 콘셉트에 도전하며 국내외 K-POP 팬들에게 신선한 음악적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현존하는 각 걸그룹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새롭게 재발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색다르게 재조합하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참가 아티스트 라인업을 5월 중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