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디셈버), 바이브·포맨과 한솥밥 "소속감 느껴"
입력: 2023.04.05 12:18 / 수정: 2023.04.05 12:18

메이저나인과 전속계약 체결 "성실하게 음악 할 것"

가수 DK가 포맨 바이브 등이 소속된 메이저나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메이저나인 제공
가수 DK가 포맨 바이브 등이 소속된 메이저나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메이저나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DK(디셈버)가 메이저나인과 손잡았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5일 "가수 DK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DK는 공인된 보컬 실력은 물론 숨겨진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아티스트다. 앞으로 다방면에서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DK는 "메이저나인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 존경하는 선후배와 새로운 인연이 된 것에 대해서 매우 설레고 앞으로의 내 행보를 함께 고민해 주시는 든든한 분들이 생긴 것에 큰 소속감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언제나 가까이에서 지켜봐 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좋은 소식을 안겨드릴 수 있게 돼 감사한 마음"이라며 "언제나 그래온 것처럼 성실하게 열심히 음악 하겠다"고 덧붙였다.

DK는 그간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등을 통해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사랑받았다.

또한 드라마 '하이에나' '사생결단 로맨스' '슈츠' '저글러스'를 비롯해 '연애의 참견 시즌2' 등 다양한 OST에 참여했다. 최근에는 '방구석 캐스팅' 음원 '심(心)', '귀호감 프로젝트' 음원 '발걸음'을 발매하는 등 폭넓은 음악 활동을 펼쳤다.

메이저나인에는 DK외에도 바이브, 김동준, 포맨, 우디, 손소망, 정여준, 김선빈, 윤재찬 등 다채로운 분야의 아티스트가 소속돼 있으며 최근에는 씨야 출신 김연지를 영입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