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백주념기념관서 팬들 만나, 4월 7일 티켓 오픈
임한별이 오는 5월 20일, 21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념기념관에서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시즌2 'OPEN STUDIO'를 개최한다. /플렉스엠 제공 |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섬세한 감성과 폭발적인 고음으로 대중에게 사랑 받는 가수 임한별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보컬리스트 임한별은 오는 5월 20, 21일 양일간 서울 신촌동 연세대학교 백주념기념관에서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시즌2 'OPEN STUDIO(오픈 스튜디오)'를 개최, 2022년 연말 콘서트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 한다.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OPEN STUDIO'는 임한별이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팬들의 고민과 사연을 들어주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콘서트로 오랜 시간 응원하고 사랑을 보내온 팬들과 만나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은 임한별의 마음을 담았다.
임한별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다채로운 셋리스트와 대체 불가한 고퀄리티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며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만큼 생동감 넘치는 풍성한 사운드와 세트리스트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편곡, 압도적인 라이브로 감동과 환희를 자아낼 공연을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또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만큼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임한별의 유니크한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가장 아름답고 멋진 하루를 선사한다는 각오다.
지난 2일 신곡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를 발표한 임한별은 '보컬의 교과서'라는 수식어로 '이별하러 가는 길',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이별한 이유가 너무 아파', '사랑 이딴 거', '안녕, 오늘의 그대에게', '넌 나의 전부' 등의 곡을 발표하며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현재 Mnet '보이즈 플래닛' 보컬 마스터로 활약하고 있다.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OPEN STUDIO' 콘서트 티켓은 오는 4월 7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