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정의, '인기가요' 작별 인사 "인생에서 가장 잘한 선택"
입력: 2023.04.03 11:24 / 수정: 2023.04.03 11:24

1년 만에 MC 하차 "그동안 함께해줘 고마워"

배우 노정의가 1년 동안 MC로 활약했던 인기가요에서 하차해 마지막 소감을 전했다 /SBS 방송화면 캡처
배우 노정의가 1년 동안 MC로 활약했던 '인기가요'에서 하차해 마지막 소감을 전했다 /SBS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인기가요' MC로 활약했던 노정의가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2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매주 통통 튀는 매력으로 무대를 소개했던 배우 노정의가 1년여간 달려온 여정을 마무리하며 소감을 밝혔다.

노정의는 지난해 4월부터 '인기가요' MC로 활약했다. 매회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자연스러운 진행으로 K팝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MC 신고식으로 보여준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커버 무대와 새해 스페셜 무대로 선보인 지코의 ‘아무노래’ 커버 무대에서는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를 전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노정의는 마지막 방송에서 결국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1년 동안 함께해 줘서 너무 감사하다. 내 인생에서 가장 잘한 선택이 '인기가요' MC를 한 일"이라며 "다음 생에도 태어나면 꼭 '인기가요' MC로 여러분을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우리 스태프들 너무 감사하고, 우리 팬들 1년 동안 매주 오느라 고생 많았다"며 동고동락 해온 이들에 대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인기가요'는 떠나지만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과 활동을 보여줄 노정의에 기대가 모인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