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마니아' 임영웅, K리그 FC서울 vs 대구FC 경기 '시축'
입력: 2023.03.31 09:14 / 수정: 2023.03.31 09:56

오는 4월 8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서
'K리그 발전' 시축자로 나선 뒤 직접 경기도 관람


임영웅은 오는 4월 8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 대구FC 경기에 시축자로 나서며 현장의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물고기 뮤직
임영웅은 오는 4월 8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 대구FC 경기에 시축자로 나서며 현장의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물고기 뮤직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축구 마니아'로 알려진 가수 임영웅이 첫 시축에 나선다.

임영웅은 오는 4월 8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 대구FC 경기에 시축자로 나서며 현장의 열기를 더한다.

임영웅은 이번 시축을 통해 K리그와 FC서울의 발전을 기원하고 응원하기 위해 축구 관객들과 함께 경기도 관람한다.

K리그 첫 시축에 도전하는 임영웅은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로 하늘색 빛으로 물들인 바 있으며, 올해 2월에는 LA에서도 성공적인 해외 콘서트를 갖고 글로벌 아티스트로 눈도장을 찍었다.

여세를 몰아 지난 2022년 고척스카이돔을 들썩 거리게 한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의 순간을 기록한 영화 'IM HERO THE FINAL'(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약 23만 명 이상의 누적관객수를 기록하며 극장가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임영웅이 시축에 나서는 FC서울의 홈경기 티켓 예매는 4월 3일 오후 6시부터 FC서울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가능하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