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아인, 비욘드제이와 전속계약…새 인연 시너지 기대
입력: 2023.03.29 18:27 / 수정: 2023.03.29 18:27

소속사 "전폭적인 지원" 약속

배우 박아인이 소속사 비욘드제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비욘드제이 제공
배우 박아인이 소속사 비욘드제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비욘드제이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박아인이 새 둥지에서 도약에 나선다.

소속사 비욘드제이는 29일 "박아인과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됐다"며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밝혔다.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아인은 2006년 영화 '네번째 층-어느 날 갑자기 두 번째 이야기'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외톨이' '톱스타' '친구2' '소은이의 무릎', 드라마 '나쁜 남자' '신사의 품격' '태양의 후예' '굿와이프'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배가본드' '스위트홈' 등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입지를 다졌다.

특히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 '신사의 품격' '태양의 후예' '미스터 션샤인'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 한양 최고의 기녀 운심 역을 맡아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완성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배우 박아인이 비욘드제이와 전속계약 후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비욘드제이에는 박아인 외에도 배우 조아람 도연진 신지섭 최은우 등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